소식
KH건협 서울동부, 동대문구청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
- 등록일시 : 2025-12-29
- 66
- 서울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KH건협 서울동부, 동대문구청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 |
|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 |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KH건협 서울동부”)는 12월 11일(목), 동대문구청에 방문하여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에 참석하여 후원금을 전달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이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역별로 모금된 성금은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이번 후원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사회 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겨울철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KH건협 서울동부 이미화 본부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께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생각보다 어려운 이웃들이 굉장히 많아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데 후원을 결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 곁을 살피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H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올해에도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의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후원, 경로당 사랑의 쌀 전달,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ㆍ추석맞이 행사 후원, 중랑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배식 봉사,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사회 공헌 건강검진 실시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jpg)
△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식 단체사진
(왼쪽부터) 동대문구청 복지정책과장 유현숙, KH건협 서울동부 이미화 본부장,
동대문구청장 이필형, KH건협 서울동부 홍보교육차장 김현희
< 자료제공 :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