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건협 서울동부지부, 동대문구가족센터 '2025 세계가족축제' 후원금 전달
- 등록일시 : 2025-05-22
- 78
- 서울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동대문구가족센터
‘2025 세계가족축제’후원금 전달
- 가정의 달 기념,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다양한 가족들의 화합과 소통의 기회 제공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5월 17일(토) 동대문구청에 방문하여 ‘제17회 동대문구 다문화 어울림 한마당 세계가족축제’ 행사 관련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건강관리협회가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고 교류하는 ‘세계가족축제’의 의미에 공감하여 진행되었다. 특히, △지역사회 내 다문화 인식 개선 및 수용 환경 조성 △이주배경 가족과 자녀들의 강화를 위한 주체적 참여를 지원하고자 뜻을 함께 했다.
이에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서로 다른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자리가 많아질수록 지역사회의 온기는 더욱 깊어진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올해에도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의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 후원, 경로당 사랑의 쌀 전달,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후원, 꿈드래장애인일자리센터 업무 보조 봉사, 중랑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 배식 봉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가 세계가족축제 행사에 참석하여 후원금을 전달했다.
<좌측에서 4번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홍보교육과장 백경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