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건협 서울동부지부, 노원구청ㆍ동대문구청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
- 등록일시 : 2024-12-18
- 138
- 서울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노원구청ㆍ동대문구청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12월 16일(월), 17일(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노원구청과 동대문구청에 방문하여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후원을 하였다.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이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역별로 모금된 성금은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이번 후원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사회 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겨울철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취약 계층과 지역 사회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국민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을 위해 정부에서 보건 의료 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 사업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 (사진 좌측 두 번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전략사업부장 도현숙
(사진 우측 두 번째) 노원구청 주민복지국장 송미령
△ (사진 우측 두 번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전략사업부장 도현숙
(사진 좌측 두 번째) 동대문구청 복지정책과장 유현숙
<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