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건협 서울동부지부, 용신동 행사추진위원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행사 후원
- 등록일시 : 2024-12-18
- 71
- 서울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용신동 행사추진위원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행사 후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12월 11일(수)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용신동 주민센터 앞마당에서 용신동 행사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후원을 하였다.
이번 후원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사회 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겨울철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용신동행사추진위원회 문홍식 회장은 “지역의 독거노인, 저소득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해 준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지역주민과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국민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을 위해 정부에서 보건 의료 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 사업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가 용신동 행사추진위원회에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 좌측부터) 용신동 주민센터 조용득 동장, 한국건강관리협회 이미화 서울동부지부장,
용신동 행사추진위원회 문홍식 회장
<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