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한국건강관리협회, ‘제14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2회 연속 수상
- 등록일시 : 2024-12-18
- 66
- 서울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제14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2회 연속 수상
- 종합건강진단 부문 우수성 인정 받아 2회 연속 수상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김인원, 이하 “건협”)은 1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메디컬 아시아 2024, 제14회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종합건강진단 부문에서 2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의료계의 우수한 기관과 의료서비스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머니투데이, 미주 뉴욕중앙일보, 중국 봉황망길림 등 한·미·중 언론 3사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했다.
건협은 국민건강증진을 목표로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질병의 조기 발견 및 예방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통해 공익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2년 연속 종합건강진단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건협 김인원 회장은 “이번 수상은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예방 중심의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모든 이들에게 신뢰받는 건강관리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건협은 건강검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 전국에 17개 건강증진의원을 두고 있다. AI기반의 검진장비 도입과 디지털 헬스케어를 통한 의료서비스 등 과학적이고 근거 중심의 검진프로그램으로 국민의 건강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건협은 질병 예방에서 나아가 질병예측과 맞춤형 건강관리에 기반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국민과 세계인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 (사진 좌)머니투데이 진상현 상무 (사진 우)한국건강관리협회 정준원 전략사업본부장
△ 메디컬아시아 2024, 제14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대상 수상자
단체사진/사진제공=메디컬아시아운영위원회
<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