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건협 서울동부지부,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 “겨울 온정 나누기” 김장 나눔 행사 후원
- 등록일시 : 2024-12-18
- 45
- 서울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
“겨울 온정 나누기”김장 나눔 행사 후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12월 3일(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용신동 주민센터 앞마당에서 용신동 희망복지위원회가 주최하는 “겨울 온정 나누기” 김장 나눔 행사 후원을 하였다.
이번 후원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사회 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여름 삼계탕 나눔 후원에 이어 겨울철 소외계층 및 저소득층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기 위해 돕는 나눔 행사에 그 뜻을 동참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용신동희망복지위원회 이재기 회장은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해 준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국민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을 위해 정부에서 보건 의료 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 사업 및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가 용신동 주민센터에 김장 나눔 행사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