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건협 서울동부지부, ‘중구청 일자리박람회’ 건강 캠페인 실시
- 등록일시 : 2024-11-25
- 92
- 서울동부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중구청 일자리박람회’ 건강 캠페인 실시
- 지역주민, 행사 참가자 대상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 및 심전도 검사 실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10월 30일(수), 중구청 7층 중구홀에서 열린 ‘2024 중구 일자리박람회’ 행사에서 지역주민 및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2024 중구 일자리박람회’를 주최한 중구청·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지역주민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인력 채용 지원을 위해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주민들이 채용상담 외에 다양한 체험행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날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중구민 건강체험터 행사 부스에서 지역주민들에게 뇌파·맥파 스트레스 검사 및 심전도 검사를 실시했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미화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건강 캠페인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며 보다 전문화된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국민의 건강한 삶과 복지 증진을 위해 정부에서 보건 의료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사업 및 건강한 사회를 위한 취약계층별 사회 공헌 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지난 10월 30일 ‘2024 중구 일자리박람회’ 행사장 내 건강체험터 부스를 운영하였다.
△ 건협 서울동부지부 직원이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 >